본문 바로가기

실내 자전거 운동 즈위프트

#정보드림# 2021. 12. 2.
반응형

실내 자전거 운동 즈위프트를 연결해서했다.

 

실내자전거 , 스피드센서, 핸드폰만 있으면 전세계사람들이랑 같이 자전거를 탈수있다.

코스도 엄청많다.

센서를 연결한후 내가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서 타면된다.

아... 자석도 필요하다.

실내자전거로 즈위피트를 하면 자전거가 잘 안나간다.

자석을 붙일수록 잘나간다.

자석은 마약이다....

재밌다.

쉽다.

 

추운 겨울 밖에서 자전거 타기 쉽지 않으니

난 이제 이걸로 다이어트를 할거다.

즈위프트 주식이 모지...

사고싶다...

 

즈위프트가 뭐냐고 ?

로라에 센서를 연결해서 모니털르 통해 가상으로 라이딩 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방식이다.

 

전세계 사람들과 가상세계에서 같이 자전거를 탈수있다,

 

플레이를 해보면 현실감이 있게 느껴진다. 

 

산악구간에서 1등하면 산악왕 저지를 주고 스프린트 구간에서 1등을하면 스프린트 저지를 준다고한다

나도 받고싶다.

 

사실 자석의 힘으로 내가 젤 빨랐다 ㅋㅋㅋ

 

명칭은 재빠르다는 뜻의 스위프트에서 유래되었다.

 

개발자는 겨울에 야외에서 즐기지 못하고, 실내에서 실내자전거만 타기에 지루해서 만드셨다고 한다.

 

매월 25km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난 오늘 10몇 키로를 탔다.

무료체험이 끝나면 한달에 16.49달러씩 결제해야 한다.

3개월 45달러, 1년 180달러의 기프트 카드도 있다고한다,

현재 무료로 할수있는 방법은 모두 사라졌다고한다 ㅠㅠ

 

나는 무료체험이 끝나고 탈것같음

 

즈위프트는 박은석이 나혼자 산다에서 타면서 더 잘알려졌다.

 

꼭 살빼고 만다!!!홧팅!!!

 

반응형

댓글